[bootcamp 팁] Mac에서 bootcamp 사용 시 acpi bios error 를 만난다면.. :: 소림사의 홍반장!

와... 진짜 당황스럽네요..


부트캠프로 윈도우 부팅 시 부팅이 되기 전 계속 종료가 되는겁니다...



요래 블루스크린이 나오더라구요;;


(근데 언제부터 블루스크린이 이렇게 이뻐진거지..ㅋㅋ)


암튼 계속 재부팅하는데 계속 오류....


해결방법 검색해보니 방법이 없다고 윈도우 파티션 밀고 다시 설치하라는데.....


혹시나 싶어서 종료버튼 길게 눌러 강제 종료하고...


1분 후 살살 달래면서 부팅했더니 왠일~! 정상적으로 부팅 되네요 ㅎ


재부팅하는 프로세스중에 뭔가 충돌나는게 있었나봅니다...



완전 삽질 할 뻔 했네요 ㄷㄷㄷ;;


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

삽질방지 팁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